News

CoroVent, 체코 내 병원 공급 시작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0-10-26 15:00 조회550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체코의 유력 언론 호스포다스케 노비니가 CoroVent와 체코 방역 상황에 대한 자세한 취재 기사를 내놓았습니다.
다음은 해당 기사의 국문 번역 입니다.

CoroVent,  체코 내 병원 공급 시작
그것들은 예비용품으로 사용될 예정입니다.
CoroVent는 원래 위기 발생시 체코에서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것이었지만, 이제 이들은 해외 진출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저자 : Zbyněk Pecák
편집자 Marek PokornýMarek Pokorný
7. 10. 2020 11:30

코로나 바이러스 병원 응급실
앞으로 며칠 내에 국내 6개 병원에 총 50대의 CoroVent 폐 인공 호흡기가 제공 될 예정이며, 이는 봄 위기 동안 Karel Roubík이 이끄는 CTU팀이 개발했습니다. 이미 4월에 Třebíč의 MICo 그룹이 이 제품을 생산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나 의료 기기에 대한 완전한 인증이 없었기 때문에 재고가 남아있었습니다. 이는 일반적으로 획득하는 데 평균 1년 이상 걸립니다.
CoroVent는 지난 8월 말 미국 FDA의 긴급사용승인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제 체코에서도 똑같을 것입니다. 따라서 병원에 일반 인공호흡기가 부족한 경우에 사용됩니다.
"비상 상황이 발생하면 우리나라에서도 CoroVent 인공 호흡기 인증이 완료될 것이며, 심각한 상황이 발생하고 의료 시스템에 기존 인공 호흡기가 충분하지 않으면 장치가 준비될 것입니다. "체코 마취, 소생술 및 집중 치료 학회 회장인 Vladimír Černý는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보건부의 Covid Clinical Group의 책임자입니다.

MICo는 독특하고 다양한 경력의 사람들이 모여 단 24시간 만에 제작에 필요한 1,400만 크라운을 기부 한 후 CoroVent의 대량 생산을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전기 기술 테스트 연구소는 평판이 좋은 제조업체의 기도삽관형 폐 인공호흡기가 안전하다는 인증서를 발행했습니다.
그러나 언급 된 천만대 가운데 50대 기기는 위와 같은 크라우드 펀딩에서 나온 것이 아닙니다. PPF 그룹이 MICo에서 구입하여 정부에 기증한 것습니다. 로만 프리 뮬라 보건부 장관은 "많은 민간 단체와 기업이 체코 의료 시스템에 도움의 손길을 지금 제공한 것에 감사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oroVent는 교육부가 직접 관리하는 병원에서 구입합니다.

새로운 폐 인공호흡기가 최신 테스트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체코 개발자도 Tesla를 추월했으며 이미 8월 25일에 수천 건의 주문의향서를 받았습니다.

CoroVent는 원래 위기 발생시 체코에만 서비스를 제공하기위한 것이었지만 저자들은 해외 진출도 시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MICo는 4,000개의 장치를 생산했지만 거의 반년 동안 창고에서 유휴 상태였습니다.

MICo 그룹 Jiří Denner의 소유자는 앞서 HN에 "FDA 인증의 부재는 절대적으로 중요한 것으로 판명되었으며, 그로 인해 잠재적으로 매우 흥미롭고 수익성 있는 거래를 실제로 구현하지 못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CoroVent는 현재 비상용으로 만 인증을 받았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러나 그에 따르면 많은 국가에서 인증서가 장치의 기능과 안전을 충분히 보장하는 것으로 간주합니다.

CoroVent가 FDA 인증을 받은 후에야 구속력있는 주문이 도착하기 시작했습니다. MICo의 미디어 담당자 인 Jan Kubát는 "지금까지 80대가 해외에서 판매되었습니다. 350대가 추가로 판매 될 예정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기존의 폐 인공호흡기 구매 비용은 최소 50만 달러이나, 체코 CoroVent는 약 20만 달러에 판매 될 예정입니다. 전 세계의 많은 팀이 유사한 팬을 개발 중이거나 개발했다고 발표했지만 어디에 배포 될 것이라는 보고는 없습니다. 인증 프로세스에 참여한 Jan Řezáč는 "이러한 프로젝트가 많이 있지만 강화 된 부분이 두 개 이상인지는 알 수 없었습니다."라고 말합니다.

기존의 폐 인공호흡기는 다른 많은 경우에서 수십 분 이상 배치 된 경우 환자에게 해를 끼칠 수 있는 장치로 밝혀졌습니다. 그들은 기관을 찢지 않을 정도의 미세한 공기 조절이 불가능했었습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