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Grace Tree Covid-19 AG 체코에서 자가진단승인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1-04-23 12:51 조회2,329회 댓글0건

본문

KHIND가 제조하고 체코의 현지 자회사 Mico Medical이 현지 판매를 담당하는 신속진단키트 Grace Tree Covid-19 AG 가 체코 정부로부터 자가진단용으로 승인을 받았다. 이로서 체코의 모든 의료기관과 약국은 물론 일번 소매점과 편의점 및 인터넷을 통해서도 판매가 가능하게 되었다.

신속자가진단키트는 금번 오세훈 서울시장이 서울시에 시범 도입을 주장하고 이에 대한 승인을 정부에 촉구하면서 이에 대한 실효성 논란이 붉어지면서 초미의 관심사로 떠올랐는데, 아직 국내 업체 제품은 단 한건도 국내 식약처는 물론 해외에서 자가진단키트로 승인 받은 바 없다. 이로써 Grace Tree Covid-19 AG 가 국내 제품으로는 최초로 해외 정부기관으로부터 자가진단용으로 승인을 받게 된 것이다.

Grace Tree Covid-19 AG 는 기존의 전문가용 스왑과 자가진단용 스왑을 선택할 수 있고 둘 다 모두 이용할 수 있다. 그리고 비강이나 구강 체취를 통해 확보된 검체를 시약을 통해 증폭하여 검사 결과를 확인하기까지 5-6분 이면 충분하다.

KHIND는 체코 정부의 승인문을 기반으로 한국 식약처와 미국 FDA, WHO 등의 승인도 신청하여 전 세계에 보급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