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세계 최초 뿌리는 항체 IY POLY 판권 획득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작성일22-05-31 17:04 조회17회 댓글0건

첨부파일

본문

KHIND는 일본의 OMR이 원천 기술을 개발하고, 주식회사 후니즈가 제조하는 세계 최초의 뿌리는 항체, IY POLY의 판권 계약을 통해 유럽 독점 총판과 전 세계 글로벌 디스트리뷰터로서의 지위를 확보하였다. 이에 공식적인 제품의 국제 마케팅과 판매를 진행하게 되었다.

IY POLY는 닭의 난황세포에서 추출한 면역항체를 스프레이용으로 개발한 것으로 한번 코에 뿌리면 8시간 동안 모든 바이러스의 감염 전파를 차단함으로써 모두를 코로나 등의 호흡기 감염병으로부터 지키고 보호해 줄 수 있는 획기적인 제품이다.

IY POLY는 FDA 등록과 한국 식약처의 수출 승인을 득한 바 있으며, 지난 3월 말 CE의 DOC를 발행했고, 지난 5월 중순 체코 보건부에 등록 된 LAB인 KHIND EU s.r.o.를 토해 CE COC를 인증받은 바 있다. 이는 동경이과대학과 서울대학교 면역센터를 통해 진행된 임상 결과를 제출하여 인정된 것이며, 체코 식약처인 SUKL의 승인 등록이 진행 중에 있다. 6월 초에 정식 등록 완료 될 예정이다.

이에 따라 KHIND는 미국에 공식 온라인스토어를 개설하고 판매를 진행하는 것을 준비 중이고, 영국, 호주, 중국, 미국, 동남아 등 많은 지역의 바이어들로부터 문의를 받고 공급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IY POLY의 원천 기술 개발사인 OMR은 독자제품을 제조하거나 판매하지 않고, 제조사인 후니즈가 모든 제품을 독점 제조하며, 이의 판매는 판매권자인 KHIND와 후니즈의 협의로 선정된 공식 인증된 글로벌 디스트리뷰터 만이 판매를 대행할 수 있다. 현재 후니즈의 글로벌 디스트리뷰터는 KHIND 외에 바티칸의 추천으로 진행 된 브라질, 필리핀, 태국 3개국의 지정업체에 한하고, KHIND의 글로벌 디스트리뷰터로는 KHIND International과 KHIND EU, 그리고 유리나노테크 뿐이다.

공식 글로벌 디스트리뷰터는 추후 계속 업데이트 하면서 공식적으로 공개해 브로커들이나 에이전트들이 중간 유통에 개입하지 못하도록 할 것이며, 이를 통해 제조사와 판매사가 정확한 공급가능 물량을 확인하고 공급 스케줄을 제공함으로서 안정화된 가격에 안전한 공급이 가능하도록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